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제목
  증명원 발급 및 변동신고 안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8-11-02 17:33
  조회수
  170
  추천수   
   증명원발급신청서.hwp (32.0K), Down : 5, 2018-11-02 17:38:40
   상호대표자변경신고서.hwp (21.4K), Down : 2, 2018-11-02 17:38:40
   시설변동신고서.hwp (14.5K), Down : 2, 2018-11-02 17:38:40
1. <시설증명원> 및 <조합원증명원> 발급 방법

(1) 조합 직접 방문

- 조합에 직접 방문하셔서 증명원 발급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조합에 오신 후, '총무관리팀'에 말씀하시면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소요시간 10~15분).

- 직접 방문하셔서 증명원을 발급 받으시는 경우, 업체에서 사용 중인 사용인감 등 '도장'과 발급 받으러 오신 분의 '명함'을 꼭 지참하신 후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2) 우편/팩스 발송

- 우편이나 팩스로 증명원을 받아보기를 원하시는 경우, 본 게시물에 첨부된 "증명원발급신청서.hwp"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신청할 내용을 작성하시고 증명원을 우편으로 받을지 팩스로 받을지 명기하신 후에 신청서를 조합 팩스나 이메일(Fax. 02-334-8731 / spic8631@naver.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발송 우편요금 무료)


2. 상호, 주소, 대표자 변경 신고 방법

- 조합원사의 '상호', '대표자', '주소' 등에 변동사항이 있을 시 변동신고서를 작성하셔서 조합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 본 게시물에 첨부된 "상호대표자변경신고서.hwp"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변동사항을 작성하셔서 양식에 명기된 첨부서류와 함께 조합 팩스나 이메일(Fax. 02-334-8731 / spic8631@naver.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3. 시설 변동 신고 방법

- 조합원사의 시설에 변동사항이 있을 시 변동신고서를 작성하셔서 조합에 보내주셔야 합니다.

- 본 게시물에 첨부된 "시설변동신고서.hwp"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변동사항을 작성하셔서 양식에 명기된 첨부서류와 함께 조합 팩스나 이메일(Fax. 02-334-8731 / spic8631@naver.com)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 기타 증명원 발급 및 변동 신고와 관련하여 문의하실 내용은 조합 총무관리팀(Tel. 02-333-8631 내선번호: 237)으로 문의 바랍니다.

목록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