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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직접생산확인신청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명 변경 안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19-01-04 09:31
  조회수
  82
  추천수   
   직접생산확인신청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명변경안내.hwp (200.5K), Down : 7, 2019-01-04 09:31:23

1.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이 2018. 12. 28일자로 지정.고시되어 직접생산확인 신청 시 경쟁제품명이 201911일부터는 종전과 다르게 제품명(G2B분류번호 6자리) 기준으로 관리가 됨으로써 직접생산확인 신청 시 납부수수료의 변화가 있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착오가 없으시길 바라며,

3. 이에 따라 해당 업체께서는 직접생산확인 신청을 하실 경우, 꼭 필요한 제품에 한하여 신청하시어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되지 않도록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기 존 : 인쇄물 21개 세부품명 전체 신청 시 수수료 15만 원 납부

변 경 : 경쟁제품명 1개군(7개군) 신청 시 수수료 15만 원 납부

추가로 경쟁제품명 신청 시 1개군 당 50,000원 추가 납부


* 예시 : 세부품명 중 '신문', '교재', '서적' 신청 시 경쟁제품명이 인쇄출판물
」1개군에 해당하므로 납부해야 할 수수료는 15만 원이고, 여기에 세부품명 '달력'을 추가하게 되면, '달력'은 경쟁제품명이「일정관리용품」에 해당되므로 다른 제품을 추가로 신청한 것으로 처리되어 납부해야 할 수수료가 5만 원이 추가된 20만 원이 됨.

* 인쇄 분야 21개 세부품명을 신청할 경우, 7개군의 경쟁제품명을 신청한 것으로 최대 45만 원의 수수료(기본 1개 15만 원 + 추가 신청 제품 6개 X 5만 원)가 부과됨.
  

                 

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인쇄물)

구 분

경쟁제품명

(현행)

2019년 변경

소분류번호

경쟁제품명(변경)

세부품명번호

세부품명

1

인쇄물

141115

인쇄용지 및 필기용지

1411150601

전산디자인

2

1411151401

수첩

3

1411151402

공책

4

141116

혁신용지

1411160501

엽서

5

141118

업무용지

1411180101

6

1411180606

명세서

7

1411189901

일반행정공통서식

8

441120

일정관리용품

4411200201

달력

9

551015

인쇄출판물

5510150401

신문

10

5510150901

교재

11

5510151001

서적

12

5510151501

연감

13

5510151901

정기간행물

14

5510152001

팸플릿

15

5510152101

편람

16

5510152901

통장

17

5510153001

법전

18

5510159901

기타인쇄물

19

551216

라벨

5512161201

라벨용지

20

5512161202

스티커

21

601210

예술품

601210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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